나눔

제목필리핀 태풍 오데트 피해지역에 대한 홈리스연대구호요청2022-02-15 16:48
작성자
첨부파일FHA_태풍 오데트 피해원조요청.pdf (104.2KB)FHA_태풍 오데트 피해원조방법_카드결제.pdf (305.5KB)


<빈첸시안가족 홈리스 연대>

제목: 필리핀을 강타한 태풍 오데트 피해 복구 원조요청

2022. 1. 31

더 견고한 필리핀의 미래를 만듭시다

빈첸시안 가족 단체의 대표분들께

한 달여 전, 태풍 오데트가 필리핀에 큰 피해를 입혀 400명의 사망자를 냈습니다. 이에 필리핀 빈첸시안 가족은 이번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540만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즉각적인 구호활동을 조직하였습니다. 구호활동이 응급대처 단계에서 삶의 터전을 재건하는 단계로 넘어가는 지금, 필리핀 빈첸시안 가족이 도움을 요청하는 영상을 준비해 보내왔습니다.

 

필리핀 빈첸시안 가족이 계획하고 있는 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레이테 남부 리마사와섬 말리트복 지역과 동부 사마르의 볼루사오 지역에서 피해를 입은 100가구에 응급 보호소용 키트를 제공한다.

-       위 지역에 태풍에 견딜 수 있는 주택을 건설한다. 그리하여 계속되는 기후변화에도 견딜 수 있고 수도와 위생, 품질과 규모면에서 국제적인 건설기준에 적합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가족의 안정된 미래를 재건하기 위해 필수적인 가정의 중요성을 다시 생각하며 빈첸시안 가족 홈리스 연대에서 여러분의 도움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필리핀 빈첸시안 가족과 연대하는 마음으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많은 필리핀 주민들의 삶이 여러분의 도움으로 변화될 수 있습니다.

-       응급 보호소용 키트 1세트: USD 300

-       집 한 채: USD 7,500

지금 절대적인 도움이 필요한 필리핀 빈첸시안 가족과의 연대 안에서 여러분께서 하실 수 있는 한에서 기부를 부탁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       Vincentian Family Philippines Appeal - JustGiving (링크된 웹페이지에서 신용/체크카드로 기부)

-       은행간 계좌이체를 원하시면 링크된 페이지에서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       링크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주세요.

빈첸시안가족 홈리스연대를 대표하여 필리핀 빈첸시안가족의 미래를 위해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빈첸시안가족 홈리스연대 코디네이터

Mark McGreevy 마크 맥그리비




<필리핀 태풍 오데트 피해지역돕기 기부 방법>


Vincentian Family Philippines Appeal - JustGiving 링크를 클릭하여 연결되는 아래 페이지에서

(쿠키를 허용해달라는 팝업창이 뜨면 'Accept Cookies'클릭)



1)     Give Now 클릭







2)  화폐 단위 선택 후 Continue 클릭 (하늘색 사각형은 해당 전자기부시스템을 지원하는 금액입니다. 금액은 자유롭게 선택하시거나 안하셔도 됩니다.)

(화폐단위 오른쪽 화살표 클릭하여 USD: 미국 달러 선택/ : 30달러= 35천원)









3)     윗칸에 기부자 이름 (개인이나 기관 이름 혹은 안쓰셔도 됩니다)

아래칸에 응원의 메시지 (안쓰셔도 됩니다)

Continue 클릭




4)  Credit or debit card ‘신용카드 혹은 직불카드버튼 클릭





5) 카드 정보 입력

-Card number 카드번호 16자리 (카드 앞면 기재)

-Cardholder name 카드 소유자 이름 (카드 앞면에 기재된 그대로)

-Expiry date 유효기간 (/) (카드 뒷면에 기재된 순서대로

-Security code(CVV) 보안 코드 (카드 뒷면 서명란에 적힌 숫자 3자리)

-House name/number 집 이름/번지  (: St. Vincent Convent_ 이 부분의 정확성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동네 이름이나 길 이름+번지 등 무엇이든 영문으로 쓰시면 됩니다)

-ZIP/postal code 우편번호 숫자5자리 (: 16247 /수녀원본원)

--à Continue 클릭






6)   금액과 카드 정보 최종 확인, 동의란에 체크 후 Confirm donation 클릭



                                                    >>>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