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글보기
성빈센트병원 생활관 및 어린이집 축복 미사
조회수 489
2020-12-16 18:49


오랜 숙원 사업이던 성빈센트병원 간호사 기숙사와 직원들을 위한 어린이집이 완공되어 병원 원목팀의 이상윤 베드로 신부님의 주례로 공사관계자분들과 전 어린이집 원장님, 병원관계자분들을 모시고 봉헌미사가 봉헌되었습니다.

 

 

 

건물 1, 2층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놀고,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교구들이 실내외로 예쁘게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도 큰 기쁨을 주었습니다.

 

 


3층부터 9층까지는 간호사들의 개인 숙소와 간단한 취사가 가능한 공동생활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미사 후 행사 중에 현장 소장님의 소개 말씀이 있었는데요. 각 호실에 세탁기, 냉장고, 침실, 욕실 등이 잘 갖춰져 있어 입주해서 지내고 있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서로에 대한 배려로 성장하는 우리 사회에서 타 병원들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이며, 무사고로 공사가 마무리된 것을 두고 수녀님들의 기도에 대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덧붙이셨습니다.

 

 


미사에 이어 완공되기까지 수고해주신 공사관계자분들께 대한 감사패와 선물 전달이 있었습니다.


 

 

강론 때 신부님의 축복 말씀대로 이 공간이 다른 이의 생명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과 미래의 사회를 이끌어 갈 어린 아이들에게 하우스가 아닌 이 되어 고향과도 같은 안식처로, 정서적 편안함을 주는 집으로 자리잡기를 기원합니다.








카테고리행사
댓글